CVO<sup>™</sup> Limited
CVO<sup>™</sup> Limited

CVO Limited

시작: 66,000,000

설명

궁극의 대륙 횡단용 그랜드 투어링입니다. 동급 최강의 파워, 시선을 사로잡는 도장, 운전자와 동승자를 위한 최고의 안락함을 제공해 드립니다. 이 모든 것이 너무 과하게 느껴지십니까? 아니요. 오히려 그 점이 매력입니다.

MILWAUKEE-EIGHT™ TWIN-COOLED™ 117 엔진

할리데이비슨에서 기본 제공하는 것 중 가장 강력한 V-Twin 엔진으로, CVO™에만 탑재되어 있습니다. 하부 로커 박스에 불타는 듯한 레드 마감으로 액센트를 주었습니다.

새로운 BOOM!™ BOX GTS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최신 스마트폰, 태블릿 PC와 같은 현대적인 외관, 감성, 기능을 자랑하는 새롭게 진화된 형태의 인터페이스를 경험해 보십시오. 탁월한 내구성과 모터사이클 라이딩을 위해 특별하게 고안된 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더와 모터사이클 간의 상호 작용, 라이더와 세상 사이의 연결성을 높이기 위해 모든 요소가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커스텀 투어링 스타일

새로운 Tomahawk 프론트 19인치 및 리어 18인치 휠을 비롯해 시프터 페그, 브레이크 페달 덮개, 머플러 엔드 캡, 열선 그립, 라이더 및 동승자 발판 등을 포함하는 새로운 Kahuna™ 컬렉션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도장  마감

할리데이비슨 전용으로 개발되었으며, 최고급 마감으로 모터사이클과 자동차 어디에서도 비교할 수 없는 독보적인 고급스러움을 자랑합니다.

색상을 맞춘 스플릿 스트림 에어 벤트 

원활한 공기 흐름을 위해 버튼 하나로 개폐할 수 있으며, 대담한 외관을 완성하도록 커스텀 스타일 마감이 적용되었습니다.

LED 방향지시등과 LED 서라운드 조명

어둠을 몰아내고 이목을 끌 수 있도록 전조등부터 후미등, 방향지시등에 이르기까지 차체 전체에 시선을 끄는 LED 조명을 장착했습니다.

전원 잠금 키팝이 포함된 통합 보안 시스템

모터사이클과 새들백을 잠금 및 해제하고, 모터사이클에 접근하면 자동으로 전자 보안 기능을 해제하는 핸즈프리 팝이 포함된 차세대 보안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엄 열선 해먹 시트

운전자 및 동승자 모두에게 럭셔리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죽 재질로 제작되었으며, 열선이 탑재된 커스텀 시트입니다.

무선 헤드셋 인터페이스 모듈이 달린 2개의 무선 헤드셋

휴대전화의 Bluetooth® 기능을 활용한 핸즈프리 통화, 스테레오 음악이나 GPS 내비게이션의 음성 안내 청취, 동승자나 동료 운전자들과 인터컴 대화가 가능합니다.

표준 ABS 탑재된 REFLEX™ LINKED BREMBO® 브레이크

도로 상태에 관계없이 정확한 제동력을 각 타이어에 제공할 수 있도록 프론트와 리어 브레이크가 전자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주행 실력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고성능 브레이크가 보다 나은 라이딩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사양

전장 2600 mm
시트고(미 탑승시) 760 mm
Dry weight 411 kg
연료 탱크 22.7 l
Engine Twin-Cooled™ Milwaukee-Eight® 117
Displacement 1923 cm3
엔진 토크 166 Nm
Front 19" Gloss Black and Contrast Chrome Tomahawk / BW 130/60B19 61H
Rear 18" Gloss Black and Contrast Chrome Tomahawk / BW 180/55B18 80H
Magnetic Gray Fade 66,000,000
Auburn Sunglo & Black Hole with Rich Bourbon 66,000,000
Magnetic Gray & Wineberry with Red Pepper 66,0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