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및 행사

겨울 추위도 녹인 ‘2020 윷놀이 이벤트’ 성황리 개최

2020.01.20


58e2dbe037842e7561f33cf8d152e653_68e80833ff03b172.jpg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지난 1월 18일, 할리데이비슨을 사랑하는 고객들과 함께 2020년의 활기찬 시작을 알리는 ‘2020 윷놀이 이벤트’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용인점에서 개최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윷놀이 이벤트는 전국 할리데이비슨 지점별 챕터를 비롯해 할리데이비슨을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전통적인 고객 행사이다.


다소 쌀쌀한 기온에도 불구하고 약 700명의 고객들과 함께한 이번 행사는, 할리데이비슨 동호회, 지역 챕터 등으로 구성된 40개의 참가 팀이 신명 나는 윷놀이 대결을 물론, 현장에 함께한 가족과 지인 등 남녀노소 모두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제기차기와 투호 이벤트 등이 함께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윷놀이 이벤트 참가 팀들은 조별 예선 경기를 거쳐 토너먼트 무대에 진출, 총 500만원 규모의 상품을 놓고 최종 우승을 향한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최종 우승에는 ‘러셀’, ▲2위 ‘노브레이크’, ▲3위 ‘강남챕터’가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윷놀이와 민속놀이 이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었다.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 및 액세서리를 패키지로 구성해 현장 경매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행사에 함께한 모든 고객이 응모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경품 뽑기) 이벤트로 현장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행사장 한 켠에는 명절과 어우러지는 떡국, 주먹밥은 물론, 고구마와 붕어빵 등의 음식들이 풍성하게 마련되었다. 또한 손난로과 귀마개 등의 방한용품을 마련해 추운 날씨 속에서도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올해도 저희 윷놀이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고객들의 열정에 다시 한번 놀랐고 감사드린다” 며 “올해는 현장에 오신 모든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제기차기와 투호 등을 추가 구성해 윷놀이 대회 참가자는 물론, 응원을 위해 함께한 가족과 지인 모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라고 전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020년에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 정보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채널, 그리고 격월로 발행되는 잇츠 타임투라이드(It’s Time to Ride)매거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