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2024 스탬프 투어 - 할리런

2024 스탬프 투어 - 할리런


언 땅이 녹아 국도가 푸르러지는 시즌! 첫 장거리 라이딩을 할리런으로 시작해보세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전 지점 13곳에서 스탬프를 찍어가며 라이딩하는 "2024 스탬프 투어 - 할리런" 입니다.


접수 기간 : 2월 16일(금) – 3월 3일(일)

접수 대상 :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라면 누구나

투어 기간 : 3월 8일(금) – 4월 20일(토)

스탬프 인증 장소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전 지점 13곳


■ 행사 참여 방법

Step1.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

Step2. 3월 8일(금)부터 신청하신 지점으로 방문 후 스타트 킷 (스탬프북, 기념 스티커) 수령

Step3. 투어 기간 동안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전국 지점을 방문해 여권에 도장 받기

Step4. 투어를 종료한 마지막 지점에 여권 제출

Step5. 5월 8일(수)부터 접수 시 기입한 스타트 지점에서 여권 및 완주 패키지 수령


■ 참가자 혜택 : 스타트 킷

(지급 대상 : 참가 신청한 라이더 누구나)

※ 스타트 킷 지급은 투어 기간 (3월 8일(금)-4월 20일(토))에 접수하신 시작 지점에서 지급합니다.

 

완주자 혜택

1. 투어 패키지 (TOUR PACKAGE)


(1) 풀투어 패키지 (스탬프 13개를 모두 받은 참가자)

※ 구성 : 패키지 박스/핀/메달/의류 금액권 3만원, 부품 금액권 3만원/스팀+왁스 세차권


(2) 하프투어 패키지 (스탬프 7개 이상 받은 참가자, 풀투어 중복 참가 불가, 여권 제출 필수)

※ 구성 : 핀/의류 금액권 2만원, 부품 금액권 2만원/스팀 세차권


2. 럭키드로우 (LUCKY DRAW)


※ 추첨 일시 : 4월 25일(목) 시간 추후 공개

방송 채널 :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바로가기)




※꼭 읽어주세요!

- '스탬프 투어 - 할리런'은 별도의 안내나 로드 마스터 없이 정해진 기간 동안 자유롭게 지점을 방문하고 라이딩을 즐기는 이벤트입니다. 

- 여권은 지정한 시작 지점에서 행사 기간 내에 자유롭게 수령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여권 스탬핑 시 꼭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을 타고 지점을 방문해주세요. (지점 운영 시간에만 스탬핑 가능)

- 스타트 킷의 스티커 디자인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럭키드로우는 별도의 추첨권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출한 여권으로 진행하니 여권의 파손과 분실에 주의해 주세요.

- 풀 투어 / 하프 투어 패키지는 행사 종료 후 5월 8일(수)부터 시작 지점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 럭키드로우는 조건을 만족한 라이더 중 여권 제출 고객만 응모 가능하며, 기재된 연락처로 수신 불가 시 당첨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럭키드로우 경품은 현금으로 교환 불가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본 페이지에 공지됩니다.

- 행사 일정 및 상세 내용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합니다.


※미국투어 당첨자 안내

- 미국투어 당첨자는 미국투어 참가 권한을 타인에게 양도 및 판매할 수 없습니다.

- 해외여행 불가 및 이벤트 참여 조건을 만족하지 않는 등의 결격 사유가 있을 시 당첨이 취소되고 다음 순번에 양도될 수 있습니다.

- 라이브 추첨 시 방송 시청 중이 아닐 경우 당첨이 취소되고 다음 순번에 양도될 수 있습니다.

- 추후 미국투어 개인정보 제공이 불가할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