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새로워진 2024년식 모터사이클, 온라인 런칭 공개일 확정

|
Korea H-D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1월 2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2024년 모터사이클을 공개한데 이어 오는 1월 25일 목요일 오전 1시(한국시간), 할리데이비슨 공식 홈페이지 H-D.com에서 새로워진 2024년 모터사이클을 런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홈페이지에서 특별 런칭 영상인 ‘아메리칸 드리밍(American Dreamin’)’을 통해 새로운 모델을 소개하고, 2024년 한정 생산 모델인 커스텀 비히클 오퍼레이션(CVO™) 역시 공개할 예정이다. 2024년 모델은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포트폴리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모터사이클 컬렉션으로 다음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랜드 아메리칸 투어링: 탁 트인 도로의 부름에 응답하는 라이더를 위한 모델. 그랜드 아메리칸 투어링 모델은 크로스컨트리 경험을 시작한 회사가 만든 편안함과 커뮤니티로 라이더를 지평선 너머로 안내하여 멋진 여정을 선사한다.

크루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스타일부터 매우 현대적인 스타일까지, 상징적이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결합되어 궁극의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라인업이다.

스포츠: 업계를 선도하는 성능과 첨단 기술이 할리데이비슨 헤리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링과 함께 짜릿한 라이딩 경험을 선사한다.

트라이크: 할리데이비슨 트라이크 모델은 자신감 넘치는 3륜 플랫폼을 좋아하는 라이더에게 매력적인 옵션으로 다가간다.

어드벤처 투어링: 어디든 갈 수 있는 능력을 원하는 라이더, 새로운 길로 돌아가는 투어링을 즐기는 라이더를 위한 모터사이클이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Pan America® 모터사이클은 어떤 노면도 도로로 만드는 다재다능하고 영감을 주는 머신이다.

할리데이비슨은 시대를 초월한 모험과 영혼의 자유를 추구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Harley-Davidson® 그랜드 아메리칸 투어링, 스포츠, 어드벤처 투어링, 크루저, 트라이크 모터사이클, 중고차 안심 중개 서비스, 할리데이비슨 정품 부품 및 액세서리, 의류 및 액세서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바란다.

할리데이비슨 소개.

Harley-Davidson, Inc.는 할리데이비슨 모터컴퍼니의 모회사다.

- Vision: 혁신, 진화, 감성을 통해 할리데이비슨의 전설을 만들고 업계를 선도한다.

- Mission: 머신을 만드는 것 이상으로, 우리는 시대를 초월한 모험을 추구한다. 영혼을 위한 자유를 추구하는 것.

1903년 이래로 할리데이비슨은 라이딩 경험과 뛰어난 모터사이클 액세서리, 라이딩 기어,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한 최첨단, 개성 있는 맞춤형 모터사이클을 선보이며 모터사이클 문화를 정의해 왔다. 자세한 내용은 https://harley-kore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