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282-8279
최신 뉴스

끝판왕 모터사이클 실물이 궁금하다면? ‘릴레이 오픈하우스’ 이벤트 시작

|
Korea H-D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전국 곳곳의 지점에서 ‘릴레이 오픈하우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라이딩 인구가 많아지는 시즌에 맞춰 즐길거리를 더하고,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새로운 모델을 공개하기 위해 준비됐다.

‘릴레이 오픈하우스 이벤트’는 10월 7일(토) 광주점을 시작으로 10월 14일(토) 남양주점, 10월 21일(토) 송도점, 10월 28일(토) 대구점 순으로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매장을 방문하면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각 지점 방문 시, 간식과 음료는 물론,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고, 의류 및 부품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2023 NEW 모터사이클 전시도 이뤄지고 있어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 매니아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모터사이클은 각 지점별로 상이한 모델을 전시할 계획이다.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2023 THE ALL-NEW CVO™ 과 2023 Tri Glide™ Ultra가 준비 중이며 해당 모터사이클에 대한 할리데이비슨 매니아의 관심이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앞선 10월 7일(토) 광주점 오픈하우스에 참여한 라이더는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라면 매년 새로운 커스텀으로 제작하는 CVO™ 에 관심이 많을 것”이라며, “지점에 방문해 THE ALL-NEW CVO™ 의 실물도 감상하고 소소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어 즐거웠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고객의 관심이 집중되는 모터사이클을 공개할 때 오픈하우스 이벤트를 함께 개최해 즐길거리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행사를 기획한 김원기 마케팅팀장은 “할리데이비슨 매니아라면 해당 모터사이클의 실물이 궁금했을 것”이라며, “모든 라이더가 전국 어디에서든 실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이벤트와 간식거리도 준비했으니 이번 라이딩 시즌에 좋은 추억을 하나 더 쌓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이벤트를 기획한 계기를 밝혔다. ‘릴레이 지점 오픈하우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