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호그랠리 역대 최다 참가자 확정!


3년만에 재개되는 24th KOREA NATIONAL H.O.G.™ RALLY(이하 호그랠리)가 역대급 참여율을 선보였다. 

호그는 Harley-Davidson® Owners Group(할리데이비슨 오너스 그룹)의 약어로, 국내를 포함해 전 세계에 13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단체이다. 이들은 할리데이비슨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으로 융화되어 개성넘치는 행사들을 자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공식 후원하는 이번 호그랠리에 참여하는 인원은 약 1,600여 명으로, 국내에서 진행되었던 호그랠리의 역대 최다 참가 인원을 기록하게 됐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사태로 모든 오프라인 행사가 연기되었던 지난 3년여 동안 누적된 라이더들의 갈증이 반영된 결과이자, 그 동안 호그랠리가 쌓아왔던 신뢰감이 상호작용을 하게 된 결과”라고 분석했다.

9월 23일부터 9월 25일까지 강원도 횡성군 웰리힐리파크에서 진행될 이번 호그랠리에는 백미인 ‘그랜드투어’뿐만 아니라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미니게임, 축하공연 등 다양한 래퍼토리가 구성되어 있으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사회공헌 활동인 ‘할리천사’가 희귀병 환우들과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준비를 마쳤다. 

‘커스텀킹’은 호그랠리의 미니게임 중 하나로써 커스텀 폭이 넓은 할리데이비슨 오너들이 개성넘치게 꾸민 모터사이클 커스텀을 경연하는 프로그램이며 9월 4일(일)까지 접수된 오너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1등을 차지한 오너에게는 현금 100만원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 커스텀킹 콘테스트 접수하기

>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