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와 협업, 가정의 달 쇼케이스 실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오는 4월 26일 화요일부터 5월 15일 일요일까지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가정의 달 쇼케이스를 실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할리데이비슨 최초 어드벤처 장르인 팬 아메리카를 주축으로 22년식 모터사이클을 포함한 세 가지 모터사이클을 선보이며, 동북아 최대 규모의 럭셔리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된다. 

 

한편, 작년 처음으로 선보이며 큰 센세이션을 불러온 '팬 아메리카'는 5가지의 주행 모드로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모두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수랭식 엔진인 레볼루션 맥스(Revolution™ Max) 1250이 탑재되어 145마력 이상의 강력한 출력과 제동력을 자랑한다. 특히 상위 모델인 '팬 아메리카 스페셜'은 모터사이클 기울기에 따라 추가적인 조명을 사용하는 고성능 데이메이커(Daymaker™) 헤드램프와 업계 최초로 속도에 따라 시트 높이가 조절되는 ARH(Adaptive Ride Height) 기능을 채용해 라이더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새로운 색상과 모습으로 돌아온 22년식 모터사이클도 전시되며, 패밀리 리조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 밖에 행사 부스에서는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이다.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와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두 번째로 한정판 반다나 증정 이벤트이다. 현장에서 QR 코드를 통해 모바일 카탈로그를 신청하면 주말 한정, 한정판 반다나를 증정하며 행사 종료 후 신청자 대상 추가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과 씨메르(Cimer) 스파 이용권을 제공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로 인해 오랜 시간 속박된 일상 속에서 답답함을 느꼈을 아이들과 부모들을 위해 자유와 해방의 상징 할리데이비슨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 가정의 달, 패밀리 리조트로 사랑받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본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이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