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2021 스탬프 투어 #엔진을멈추지마

전국 14구역 중 12곳에서 스탬프를 찍어가며 라이딩하는 '2021 스탬프 투어'가 지난 3월 8일(월) - 2021년 3월 30일(화) 기간 동안 진행됐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라이딩의 즐거움과 할리데이비슨 라이더의 자부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실시해왔으며, 정부 방역 지침이 본격화된 지난 2020년부터는 단체 라이딩이 아닌 개인 참여를 유도하는 형식으로 변경해 실시하고 있다. 올해는 투어 중 할리데이비슨 전국 지점 인근에 위치한 다양한 라이딩 성지를 방문하고 인증하는 방식의 이색 라이딩 이벤트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탬프 투어는 라이더들의 성지가 본 투어 코스에 포함되어 있는 것이 포인트였다. 투어 인증 장소는 양평의 투스트록 카페와 카페 피트, 강화도의 강만장, 서울의 백야드빌더 성수를 비롯해 용인의 롤링 트라이브, 전라도의 휴카페138과 나마스테, 부스커피, 경상도의 1.14km와 299 카페, 그리고 부산의 카페준, 그리고 키크러스 커피 등 전국 방방곡곡에 위치한 총 12곳의 라이딩 카페와 2곳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의 추천 지역으로 총 14곳이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커피 쿠폰이 동봉된 스탬프 패키지가 기본 제공되었으며, 모든 지역을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특별 제작된 완주 패키지가 제공됐다. 완주 패키지는 완주 메달, 레디백, 비치타월, 네임택, 메탈 스티커로 구성된 완주자 한정 기념품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2월 웨이크업 투어 위크에서 잠자던 엔진을 깨웠다며, 이번 3월 스탬프 투어 #엔진을멈추지마 이벤트를 통해 엔진을 계속 달리게 하자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또한 함께 달리지 못하는 시간이 길어지고 혼자 다니는 라이더들이 늘어남에 따라, 혼자 달려도 즐거울 수 있는 방식을 고민하여 새로운 방식의 스탬프 미션 투어를 선보였다” 라고 본 행사의 취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