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어드벤처 투어링 팬 아메리카(Pan America™), 오는 2월 23일 글로벌 론칭


1d10abd54f2fb90d8fe0b9ae888eb31d_8cdd62332869e36c.jpg

정통 아메리칸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은 오는 2월23일 새벽 1시(한국시간), 브랜드 최초의 어드벤처 투어링 모델인 팬 아메리카(Pan America™) 글로벌 공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리데이비슨은 지난 1월 새롭게 재편된 21년식 할리데이비슨 차량을 선보였으며, 이번 글로벌 공개 이벤트에서는 신규 라인업인 팬 아메리카의 모든 것을 최초 공개한다. 

본 이벤트에서는 할리데이비슨 글로벌 CEO 요한 자이츠를 통해 브랜드 최초의 어드벤처 장르와 함께 새로운 미래를 펼쳐나갈 할리데이비슨의 전략 및 방향성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울러 팬 아메리카의 혁신과 퍼포먼스 등 그 동안 베일에 쌓였던 모든 것이 공개될 예정이다. 

새로운 장르 개척을 통해 할리데이비슨의 또 다른 확장 그리고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팬 아메리카 글로벌 공개 행사는 할리데이비슨 글로벌 웹사이트(www.H-D.com/PanAmerica)를 통해 참가 접수가 가능하다. 

한편, 할리데이비슨은 오직 팬 아메리카만을 위한 소셜 미디어 계정(@hdpanamerica)을 선보이고 있으며, 오는 23일 공식 론칭을 기점으로 새로운 어드벤처 장르를 기대하는 전세계 라이더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