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제 1회 아시아 버추얼 호그 랠리(1st AEM Virtual H.O.G.™ Rally) 개최

6fc8fe54464bbcc239686964ac9e312a_caaae4a91a7e3361.jpg

할리데이비슨은 2021년을 여는 첫 행사로 브랜드 최초로 실시하는 제1회 아시아 버추얼 호그 랠리(1st AEM Virtual H.O.G.™ Rally, 이하 호그 랠리)를 오는 1월 8일 오후 7시 아시아 전역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할리데이비슨은 이례적으로 지속되고 있는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함께 달리는 즐거움을 색다른 방식으로 공유하고자 랜선 기반의 한 브랜드 최초의 가상 랠리를 기획했다. 아시아 지역 내 총 9개국이 참여하는 이번 호그 랠리에서는 각 지역 호그 챕터 회원들은 물론, 할리데이비슨 팬들이 온라인으로 모여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공간을 초월한 소통을 하게 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지정된 행사 날짜에 소셜미디어인 페이스 북에 접속, 할리데이비슨 아시아 공식 계정(https://www.facebook.com/harleydavidsonasia)으로 들어오면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행사에 참가한 호그 회원들에게는 특별한 랠리 기념 패치가 증정된다. 행사에 앞서 본인의 국제 호그 번호 및 유효기간 확인이 필수이며, 전국 11개의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지점 내 호그 챕터 매니저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기념 패치를 지급받는 방법은, 행사 당일 오후 6시 30분 이후 아시아 호그 페이지(www.aemhogrally.com)에 접속, 앞서 확인한 신청자의 국제 호그 번호를 기입하면 등록이 완료된다. 지급 기한은 별도 안내된다.

브랜드 최초의 가상 호그 랠리답게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가득하다. 나만의 개성과 이야기가 담긴 차량(할리데이비슨)을 공유하고 대결하는 ‘커스텀 킹(Custom King)’, 2021년도에 펼쳐질 할리데이비슨의 소식을 공유하는 ‘호그 뉴스’, 온라인 라이브 공연, 할리데이비슨 아시아 지역 호그 담당자 및 아시아 지역 호그 챕터들 간의 ‘토크쇼’, 라이브 퀴즈 이벤트 및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코너들로 가득하다. 그뿐만 아니라, 한국 지역 참가자들에게는 공식 의류 5% 할인 쿠폰도 별도 증정될 예정이다. 

브랜드 최초로 진행되는 온택트(Ontact) 랠리 이벤트 ‘제1회 아시아 버추얼 호그 랠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할리데이비슨 아시아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