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공식 온라인몰 앱 ‘할리몰’ 출시

297718c4b58abf3ebd95e453ff08a6b9_11734150109ab1d0.jpg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할리데이비슨 정품 의류 및 액세서리를 매장 방문 없이도 모바일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는 할리데이비슨 공식 온라인몰 애플리케이션 ‘할리몰(Harley Mall)’을 선보인다.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이례적인 상황을 맞이해 우리의 일상이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으며, 사람들의 소비 패턴 역시 비대면 형식으로 바뀌고 있다. 이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도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할리데이비슨 공식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온라인몰 앱을 출시했다. 


할리데이비슨 온라인몰 앱 할리몰(이하 할리몰)은 공식 의류 제품과 다양한 액세서리는 물론, 헬멧과 장갑 등의 라이딩 기어, 모터사이클 부품 일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신상품 출시와 기획전, 프로모션 등의 혜택을 알림 기능을 통해 놓치지 않고 만나볼 수 있다.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시 당일 발송 & 익일 수령이 가능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이 가능한 ‘등급별 혜택’도 적용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할리몰 공식 출시에 발맞춰 11월 한 달간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첫 번째, 온라인몰 신규 회원 가입 시 6,000원의 적립금이 제공되고, 할리몰 애플리케이션 설치와 알림 기능(Push)을 설정하면 적립금 5,000원이 추가되어 최대 11,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할리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 대상 20명을 추첨해 2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세 번째, 할리몰을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 할리데이비슨 커스텀 스티커를 선착순 제공한다.


할리몰에서는 상시 진행되는 구매 후기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후기 작성만으로 적립금 1,000원이 제공, 매달 진행하는 ‘베스트 리뷰’에 선정되면 3만원의 추가 적립금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할리몰 출시를 기념하여 할리데이비슨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SNS 소문 내기 이벤트와 초성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정답자 및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마케팅 담당자는 “쇼핑에 대한 패러다임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할리데이비슨 역시 보다 편리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할리데이비슨의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 할리몰 출시를 통해 할리데이비슨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도 누리고, 언제 어디서나 내 손안에서 원하는 제품을 만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새롭게 출시한 공식 애플리케이션 ‘할리몰’은 구글 플레이 및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