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뉴스

대규모 정비 센터를 갖춘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 정식 오픈


718287138325580901708c4f1e5b9d91_79e3aa8f31e9d061.jpg할리데이비슨 코리아(대표 이계웅)는 7월부터 최대 규모의 정비 서비스 센터를 보유한 경기도 북동부의 새로운 거점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을 정식 오픈한다.

대한민국 내 모터사이클 문화의 중심 중 하나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현재 30종의 다채로운 할리데이비슨 모터사이클은 물론, 남녀노소 다양한 성별연령대를 아우르는 정식 의류 제품과 수천 가지에 달하는 부품과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7월부터 본격적으로 원-스탑 서비스가 가능해진 남양주점을 포함 전국 11개의 공식 매장을 확충, 그간 다소 먼거리를 달려 정비 서비스를 받던 경기도 북동부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

총 3층 규모로 구성된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에서 가장 주목할 부분은 다름 아닌 ‘정비 서비스’이다. 실제 남양주점 1층에 위치한 정비 서비스는 국내에서는 손꼽히는 큰 규모를 자랑하며, 특히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가진 김동노 점장이 지점 총괄로 부임하면서 그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고 있다. 실제 김동노 점장은 대한민국에 단 2명뿐인 할리데이비슨 정비 마스터 테크니션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남양주점 김동노 지점 총괄은 “지난 19년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근무하며 다양한 고객들과 만나고, 헤아릴 수 없이 수 많은 모터사이클들을 정비해온 노하우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지점으로 만들 계획이다” 라며 “무엇보다 라이더들이 쇼핑부터 휴식까지 편하게 할 수 있는 사랑방 역할을 하도록 힘쓰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은 이번 정식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7월31일까지 남양주점 방문 고객 전원에게 추첨권을 제공, 본 추첨권에 오픈 축하 메시지를 작성해서 응모해주신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추첨이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는 60여명의 당첨자를 선발하며, 할리데이비슨 정식 러기지 투어링 백을 비롯한 다채로운 경품이 마련된다. 또한 7월 중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할리데이비슨 남양주점은 정비 공간이 특별한 만큼, 온라인 투어 형식으로 고객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실제 정비 센터는 오직 임직원만 출입이 가능한 비공개 공간이다.

이번 정식 오픈을 통해 전국 11개의 공식 지점을 운영하게 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매달 다양한 프로모션과 온/오프라인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할리데이비슨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