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2023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이벤트 스케줄



 

이벤트내용
코리아티셔츠 백프린트
그래픽 공모전
1~2월모두에게 사랑받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티셔츠 백프린트의 디자이너가 되어보세요!
▶수상작 보러가기
VIRTUAL LAUNCH
1월22023년식 모터사이클은 물론, 할리데이비슨 모터컴퍼니 창립 120주년을 기념하는 Anniversary 모델까지. 가장 먼저 새로운 모델을 만나고,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도 되어보세요!
▶버추얼 론칭 영상 다시보기
웨이크업 투어2월본격적인 라이딩 시즌 ON! 잠자는 애마를 깨워, 힘차게 달려보세요. 특별한 기념품도 준비해두었답니다.
▶이벤트 영상 보러가기
120주년 기념
오픈하우스
3월할리데이비슨 모터컴퍼니 창립 120주년 기념 오픈하우스에 함께 하세요. 가까운 지점에 방문하시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답니다! 
창립 24주년 이벤트4월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창립 24주년을 함께 축하해주세요! 
라이드 레시피4~9월라이딩 하기 좋은 계절, 어디로 떠날지 고민이시라면! 매달 공개되는 이달의 루트를 따라 달려보세요.
할리마차5월라이더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할리데이비슨 라이더가 아니라도 라이더라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움직이는 할리데이비슨 매장을 만나보세요!
모토피싱6월라이딩은 물론, 할리데이비슨 라이더가 사랑하는 취미를 더한 색다른 이벤트가 곧 공개됩니다! 
미국투어7월할리데이비슨 라이더라면 누구나 꿈꾸는 미국 횡단투어. 올 해 다시 라이더분들과 떠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끝마쳤습니다.
▶이벤트 안내 바로가기 
제25회
코리아 내셔널 호그랠리
9월할리데이비슨 라이더들을 위한 최고의 축제, 제 25회 코리아 내셔널 호그 랠리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가 함께 합니다. 새로워진 모습으로 9월에 만나요! 
패밀리 투어11월즐거움과 감동이 가득!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할리데이비슨. 참가자 만족도 최고를 자랑하는 패밀리 투어에 함께해보세요! 



※ 상기 이벤트는 사전 고지 없이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해당 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